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코로나 극복 시즌1-봄 개최, 시인 김태후와 함께 하는 ‘시·톡·콘'

꿈과 용기를 불어 넣어준 알차고 특별한 문화행사 선보여

박세태 기자 | 기사입력 2021/05/24 [08:15]

코로나 극복 시즌1-봄 개최, 시인 김태후와 함께 하는 ‘시·톡·콘'

꿈과 용기를 불어 넣어준 알차고 특별한 문화행사 선보여

박세태 기자 | 입력 : 2021/05/24 [08:15]

코로나 극복 시즌1-봄 개최, 시인 김태후와 함께 하는 ‘시·톡·콘'


[시사일보=박세태 기자] 시인 김태후와 함께 하는 코로나극복시즌1-봄 ‘시·톡·콘’ 행사가 지난 5월 21일 오후7시 천호동 BOS CAFE에서 개최되었다.

‘시톡콘(詩 Talk Concert)’은 뷰티엔패션, e뷰티엔패션, 글로벌뷰티엔컬쳐협회(대표 김태후) 주최로 '아름다운 봄날, 예술과 문화의 향기를 소통하는 릴레이감성콘서트'라는 주제로 마련되었다.

시톡콘 첫행사는 김태후 대표의 생일을 기념해 뷰티와 패션과 문화 예술분야우 인사들을 초대하여 코로나19 시대를 극복해 나가기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날 시톡콘은 가수 정유경씨의 진행으로 개회선언과 국민의례에 이어 김태후 대표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축사가 이어졌다.

이무하 서울대 명예교수(전. 서울대 농생대 학장, 현재, 청미래통곡물자연식문화원장, 아시아과학한림원연합회 사무총장)의 환영사와 한지일 영화배우((사)한국영화배우협회 고문, 청소년자살방지 홍보대사)의 격려사에 이어 (주)피엔제이 박준뷰티랩 박준 회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또한, 백옥생코리아(주) 홍보영상과 함께 백옥생F&C 박일조 행정대표의 축사가 진행되었다.

    축하케익 커팅식

이어진 축하케익 커팅식에는 김태후 대표를 비롯해 한지일 배우, 이무하 서울대 명예교수, 신창식 해외교류작가회 회장(전. 수단, 하와이, 에쿠아도르, 교황청 등 대사 역임), 안병천 (재)국제모델협회 이사장, 박일조 백옥생 행정대표, 신철승 바비아나필름 대표(전. MBC PD), 정인균 법무법인 준 대표 변호사, 신장경 패션디자이너, 김세원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 초빙교수(전. 동아일보 파리특파원) 등과 민형기 청미래 원장, 차영미 시인(계간시전문지 시와세계 편집장), 김종례 성신여대 뷰티융합대학원 겸임교수, 주영숙 주리화한복 대표,조현 KBS스포츠예술과학원 연기모델과정 주임교수, 서혜정 월드미디어재단 사무국장 등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와인건배사에는 신창식 회장과 신장경 디자이너(신장경콜렉션 (주)트랜스모드 대표), 안병천 (재)유엔평화국제교류기구 및 (재)국제모델협회 이사장, (주)대우패션그룹 회장이 시톡콘을 축하했다.

    민속무용가 문경숙 단장(코리아엔젤스민속무용단)의 '진도북춤'

축하무대는 홍성례 시낭송가(홍시낭시연구소장)의 이기철 시 '나는 세상을 사랑할까 두렵다' 축시낭송으로 무대를 열었고, 민속무용가 문경숙 단장(코리아엔젤스민속무용단)의 '진도북춤', 소프라노 박수정(더히어로앙상블 단장)의 이봉조곡 ‘꽃밭에서’, 바리톤 오유석(더히어로앙상블)의 오페라 비제의 카르멘 중에서 ‘투우사의 노래’, 테너 이재신(이재신소리치유연구소장)의 김종환의 ‘사랑을 위하여’, 바리톤 조현일(오페라가수)의 ‘딜라일라’ 열창으로 앵콜과 함께 박수갈채가 쏟아졌다.

    소프라노 박수정(더히어로앙상블 단장)의 이봉조곡 ‘꽃밭에서’

또한, 바이올리니스트 도은혜의 바이올린 축하연주곡 ‘환희의 송가’ ‘캉캉’으로 객석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으며, 세계최초 ‘불쇼’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김청 마술사의 마술공연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체질분석전문가인 임동구 박사의 체질분석진단에 대한 미니특강이 진행되었다.

마지막순서로는 시낭송가 이미희(한국무궁화사랑중앙회장)씨의 태후 김흥관 시 ‘봄의 시’ 축시낭송으로 봄시즌 시톡콘 첫 행사의 대미를 장식해 참석자와 출연자 모두가 아름답고 행복한 오월의 봄밤에 푹 빠졌다.

특히 이번 시톡콘 행사를 기획 및 주관한 태후 김흥관 시인은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심신을 위로하고자 작은 규모지만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을 통하여 감동과 소통으로 하나되는 특별한 문화예술행사를 연 2~4회 정기적으로 개최해 지속되고 있는 팬데믹시대를 슬기롭게 극복하는데 의미를 둔다"면서 "희망과 용기를 불어넣어줄 문화예술행사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기획하여 건전하고 아름다운 사회건설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철저한 코로나 19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무료로 진행된 시톡콘행사는 모든 참석자들에게 청미래 유기농 칠기반합세트와 백옥생코리아(주)(백옥생 퓨어스노이, 홍삼 그라비올라, 시크릿 클렌저, 스토리북), (주)에코바이오의학연구소(천마 아이크림), (주)대우패션그룹(라프시몬스 명품 아이크림), (사)한중문예진흥원(다우 아트리체 황사방역마스크) 등의 푸짐한 협찬선물과 함께 행운의 선물추첨으로 감동과 즐거움을 가득 안겨준 첫 시톡콘 봄 행사는 다음 시즌을 기약하며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 도배방지 이미지

pdf지면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