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둥이 4인방’, 넘치는 '트롯사랑'!

이소원-임서원-김지율-황승아, '미스트롯 2 7공주 스페셜' 출연

문정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3/03 [09:56]

'트둥이 4인방’, 넘치는 '트롯사랑'!

이소원-임서원-김지율-황승아, '미스트롯 2 7공주 스페셜' 출연

문정희 기자 | 입력 : 2021/03/03 [09:56]

[시사일보=문정희 기자] '트롯둥이 4인방' 이소원, 임서원, 김지율, 황승아가 ‘미스트롯2’ 스페셜 방송에 출연해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2 7공주 스페셜'에 출연한 이소원, 임서원, 김지율, 황승아는 미스트롯2에 출연하게 된 계기부터 연습장면, 그리고 비하인드까지 전격 공개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소원, 임서원, 김지율, 황승아는 '미스트롯2' 초등부 참가자로 출연해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넘치는 비글미와 순수함으로 대한민국 이모, 삼촌들의 마음을 홀릭시켰다.

먼저 초등부 첫만남을 위해 가장 먼저 대기실에 도착한 미스트롯2 공식 공주님 '임서원'은 특유의 꽃미소로 인사 반장의 면모는 물론 넘치는 친화력으로 대기실 비타민으로 활약했으며, 막내 황승아는 넘치는 쾌할함과 막내미로 어색한 대기실의 공기를 밝게 물들였다.

또한 리틀 송가인 김지율은 완벽한 노래실력과는 달리 팀미션 연습 과정에서는 생각대로 되지 않는 단체 안무에 어려움을 겪는 모습이었으나 쉼 없는 연습을 거듭한 끝에 완벽하게 '하니하니' 무대를 초등부와 함께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과 감탄을 동시에 불러일으켰다.

심장을 울리는 보이스로 '여러분'을 열창해 마스터들의 눈시울을 촉촉하게 만들었던 이소원은 "동생들에게 너무 양보만 한 것 같다."는 장윤정 마스터의 팀미션 평가에 아쉬워했지만 이내 "다 보여줄 수 없어 아쉽지만 팀미션이니 올하트가 더 중요하다"는 숨겨놓은 속마음을 털어놔 속 깊은 맏언니의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특히 트롯둥이 4인방은 경연이 끝난 후에도 끝없는 트롯사랑으로 국민조카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클라리넷 연주자 아버지와의 협연을 펼친 최연소 감성 장인 황승아, 춤과 노래에 이어 기타까지 섭렵한 만능 캐릭터 임서원, 시원시원한 판소리와 트롯을 넘나드는 김지율, 초등부 맏언니에서 이제는 자신만의 색을 갖춘 이소원은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드러내며 남다른 존재감으로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와 관심을 고조시켰다.

뿐만 아니라, 이들의 넘치는 트롯 사랑과 열정적으로 자신의 무대를 완성해 나아가는 모습을 통해 "이번 '미스트롯2'가 아이들의 꿈을 키우는 좋은 경연장이 되었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미스트롯2’에 초등부 참가자로 출연해 출중한 무대로 뜨거운 호응을 얻은 이소원, 임서원, 김지율, 황승아는 최근 린브랜딩과 전속계약을 맺고 새롭게 활동을 시작했다.

한편 린브랜딩은 김빈우, 서현진, 이은율, 반소영 등 방송인 및 배우를 비롯해 다수의 톱 인플루언서가 소속되어 있는 토탈 매니지먼트사로, 최종 결승만을 앞둔 TV조선 '미스트롯2'를 통해 탄생할 진선미를 비롯하여 입상자들의 매니지먼트를 맡으며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df지면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