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PG 서울경기서부

백정미 | 기사입력 2019/06/23 [19:55]

IWPG 서울경기서부

백정미 | 입력 : 2019/06/23 [19:55]

▲ 평화사랑그림그리기 대회 단체사진     ©



 () 세계여성평화그룹 서울경기서부지부(IWPG,지부장 이정순) 22일 여의도국회 헌정기념관 공원 앞에서 2회 평화사랑 그림그리기 국제대회예선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동인기업(대표 김명찬), 난월실협회(회장 김광식) 후원으로 개최된 이날행사에는 서울경기 서부지역 초..고 학생 약 400여명이 참가했으며, 자라나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평화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평화통일의 필요성을 심어주기위해 기획했다. 그림 주제는 평화사랑, 무기의 근절, 지구촌 전쟁종식, 평화의 문화, 평화의 손편지 등이다.

 

▲ 국회헌정기념관 공원에서 단체사진     ©

 

 이정순 지부장은 나라의 주인공이 될 미래세대 아이들에게 지구촌에 분쟁과 다툼없이 서로 이해하고 우호적이며 전쟁이 없는 평화의 희망을 심어주고 세계평화에 대한 올바른 이해력을 증진시키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김 00 (서울,1)평화를 사랑하고 염원하는 마음으로 부모님과 함께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 평화사랑 그림을 그리고 있는 아이들의모습     ©

 

   최우수상 초..3명 장학금 각 20만원 ,우수상 초..3명 장학금 각 10만원 ,장려상 초..8명 각 5만원 ,입선 초..20,특별상 2명 이 각각 수여된다. 서울경기서부지역 그림대회 예선 심사위원으로는 자연환경 미술협회 양혜언 회장이 맡아 주었다.

 

  IWPG는 유엔경제사회이사회(UNECOSOC)와 유엔글로벌소통국(UNDGC)에 등록된 세계적인 여성 NGO로서, 평화 국제법 지지와 촉구활동,여성평화교육, 전 세계여성평화 네트워크, 평화문화 전파사업 등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생활 많이 본 기사